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소녀와 고양이와 항해사

마틸다 우즈 글/아누스카 아예푸스 그림/김래경 | 양철북 | 2022년 11월 30일 리뷰 총점 9.8 (1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그림책/동화책
파일정보
EPUB(DRM) 25.4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저자 소개 (3명)

글 : 마틸다 우즈 (Matilda Woods)
호주 서던 테이블랜즈의 작은 마을에서 자랐다. 모내시 대학에서 사회복지학을 전공하고 아이들을 위한 글을 쓰면서 청소년 사회복지사로 일했다. 첫 작품 『소년과 새와 관 짜는 노인』으로 마술적 사실주의를 보여 주었다는 호평을 받았으며, 『소녀와 고양이와 항해사』로 Readings Children’s Book Prize(2020)를 수상했다. 이후 잇달아 이야기를 쏟아 내면서 불과 몇 년 사이 전 세계 독자들에게 귀 기울여야 하는 젊은 이야기꾼으로 자리매김했다. 호주 서던 테이블랜즈의 작은 마을에서 자랐다. 모내시 대학에서 사회복지학을 전공하고 아이들을 위한 글을 쓰면서 청소년 사회복지사로 일했다. 첫 작품 『소년과 새와 관 짜는 노인』으로 마술적 사실주의를 보여 주었다는 호평을 받았으며, 『소녀와 고양이와 항해사』로 Readings Children’s Book Prize(2020)를 수상했다. 이후 잇달아 이야기를 쏟아 내면서 불과 몇 년 사이 전 세계 독자들에게 귀 기울여야 하는 젊은 이야기꾼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림 : 아누스카 아예푸스 (Anuska Allepuz)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태어나, 살라망카 대학교에서 조형 예술을 전공했고, 영국의 케임브리지 예술대학에서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션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아기곰이 곰이 아니라면』, 『그건 내거야!』 등 많은 그림책을 그린 작가로 케이트 그리너웨이상 최종후보에도 올랐습니다. 아누스카 아예푸스는 지금 영국 케임브리지에서 살고 있답니다.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태어나, 살라망카 대학교에서 조형 예술을 전공했고, 영국의 케임브리지 예술대학에서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션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아기곰이 곰이 아니라면』, 『그건 내거야!』 등 많은 그림책을 그린 작가로 케이트 그리너웨이상 최종후보에도 올랐습니다. 아누스카 아예푸스는 지금 영국 케임브리지에서 살고 있답니다.
역 : 김래경
영어교육을 전공했다. 마틸다 우즈의 첫 책 『소년과 새와 관 짜는 노인』을 비롯해 『닭다리가 달린 집』 『포그』 『상어 이빨 소녀』 『북극곰의 기적』 『핀치 오브 매직』 시리즈 같은 책들을 우리말로 옮겼다. 좋은 책을 찾아 기획하고 번역하는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영어교육을 전공했다. 마틸다 우즈의 첫 책 『소년과 새와 관 짜는 노인』을 비롯해 『닭다리가 달린 집』 『포그』 『상어 이빨 소녀』 『북극곰의 기적』 『핀치 오브 매직』 시리즈 같은 책들을 우리말로 옮겼다. 좋은 책을 찾아 기획하고 번역하는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8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