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현대 미술 투자 교과서

가장 본질적인 아트 컬렉팅의 모든 것

도쿠미쓰 겐지 저/황소연 역/문정민 감수 | 앵글북스 | 2022년 12월 28일 리뷰 총점 9.2 (1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예술 대중문화 > 미술
파일정보
EPUB(DRM) 23.9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3명)

저 : 도쿠미쓰 겐지
대구 아트페어에 특별전을 선보이며 한국과 돈독한 인연을 맺어온 주식회사 태그보트(TAGBOAT) 대표이사. 일본 야마구치대학교 졸업 후 글로벌 무역회사인 소지쓰(Sojitz), 다국적 컨설팅 전문회사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 일본 무선인터넷 콘텐츠 기업 사이버드(CYBIRD)를 거쳐 아시아 최대 현대 미술 온라인 판매회사인 태그보트를 운영하고 있다. 현대 미술의 시장 확대를 모색하면서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미술품을 구입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오늘도 고군분투 중이다. 특히 젊은 작가들이 전업 예술가로 활약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온 힘을 쏟고 있다.... 대구 아트페어에 특별전을 선보이며 한국과 돈독한 인연을 맺어온 주식회사 태그보트(TAGBOAT) 대표이사. 일본 야마구치대학교 졸업 후 글로벌 무역회사인 소지쓰(Sojitz), 다국적 컨설팅 전문회사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 일본 무선인터넷 콘텐츠 기업 사이버드(CYBIRD)를 거쳐 아시아 최대 현대 미술 온라인 판매회사인 태그보트를 운영하고 있다.
현대 미술의 시장 확대를 모색하면서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미술품을 구입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오늘도 고군분투 중이다. 특히 젊은 작가들이 전업 예술가로 활약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온 힘을 쏟고 있다. 주요 저서로 『현대 미술 투자 교과서』, 『교양의 미술, 투자의 미술』 등이 있다.
역 : 황소연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일어교육학과를 졸업한 후 출판사에서 번역과 기획을 담당했다. 현재 ‘미소가 아름다운 일본어 번역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바른번역 출판번역 아카데미'에서 일본어 강사로 번역가 지망생들을 발굴, 양성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내 몸 안의 지식여행 인체생리』, 『내 몸 안의 주치의 면역학』, 『내 몸 안의 작은 우주 분자생물학』, 『면역습관』, 『내 몸 안의 생명원리 인체생물학』, 『내 몸 안의 두뇌탐험 신경정신의학』, 『우울증인 사람이 더 강해질 수 있다』 등 다수가 있다.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일어교육학과를 졸업한 후 출판사에서 번역과 기획을 담당했다. 현재 ‘미소가 아름다운 일본어 번역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바른번역 출판번역 아카데미'에서 일본어 강사로 번역가 지망생들을 발굴, 양성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내 몸 안의 지식여행 인체생리』, 『내 몸 안의 주치의 면역학』, 『내 몸 안의 작은 우주 분자생물학』, 『면역습관』, 『내 몸 안의 생명원리 인체생물학』, 『내 몸 안의 두뇌탐험 신경정신의학』, 『우울증인 사람이 더 강해질 수 있다』 등 다수가 있다.
감수 : 문정민
온라인 갤러리 문아트앤마스터즈 대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미술사학 및 한국화를 공부하고 소더비 아트 인스티튜트에서 미술학 석사 과정을 밟았다. 10여 년 동안 영국과 한국을 오가며 화가와 컬렉터를 연결하는 갤러리스트로 활동하다가 2005년 한국 화단의 거목으로 손꼽히는 노화랑에 자리 잡으면서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발을 디뎠다. 초보 컬렉터는 물론 식견 높은 컬렉터까지 모두가 안심하고 미술품 수집을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온라인 갤러리를 설립해, 전 세계의 폭넓은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아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갤러리 문아트앤마스터즈 대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미술사학 및 한국화를 공부하고 소더비 아트 인스티튜트에서 미술학 석사 과정을 밟았다. 10여 년 동안 영국과 한국을 오가며 화가와 컬렉터를 연결하는 갤러리스트로 활동하다가 2005년 한국 화단의 거목으로 손꼽히는 노화랑에 자리 잡으면서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발을 디뎠다. 초보 컬렉터는 물론 식견 높은 컬렉터까지 모두가 안심하고 미술품 수집을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온라인 갤러리를 설립해, 전 세계의 폭넓은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아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7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