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암을 이기는 면역영양케톤식

암 치료와 예방을 위한 식사요법

아소 레이미 저/이정은 역/후루카와 겐지 감수 | 문예춘추사 | 2019년 10월 31일 리뷰 총점 9.1 (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PDF(DRM) 25.0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암을 이기는 면역영양케톤식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아소 레이미 (麻生れいみ)
관리 영양사. 대기업 특정 보건지도 및 영양 상담을 하는 한편, 병원 임상 연구에서 영양 요법을 감수했다. 의료와 예방의학, 영양학을 깊이 연결하는 역할을 맡아서 요리연구를 시행했다. 또한, 자신도 살을 뺀 경험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약 6천여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다이어트를 지도했다. 그 외에 음식점 메뉴 개발, 조리지도, 푸드 코디네이터, 강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였고 일본병태영양학회 회원, 일본 항노화(抗加?)의학회 회원, 영양 및 식생활 지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만들어두면 살 빠지는 당질 오프 바이블》 《20㎏ 뺐다! 전자레인지로 데워먹는 반찬》 《아소 레이... 관리 영양사. 대기업 특정 보건지도 및 영양 상담을 하는 한편, 병원 임상 연구에서 영양 요법을 감수했다. 의료와 예방의학, 영양학을 깊이 연결하는 역할을 맡아서 요리연구를 시행했다. 또한, 자신도 살을 뺀 경험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약 6천여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다이어트를 지도했다. 그 외에 음식점 메뉴 개발, 조리지도, 푸드 코디네이터, 강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였고 일본병태영양학회 회원, 일본 항노화(抗加?)의학회 회원, 영양 및 식생활 지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만들어두면 살 빠지는 당질 오프 바이블》 《20㎏ 뺐다! 전자레인지로 데워먹는 반찬》 《아소 레이미식 저탄수 다이어트》 《지방과 피로를 담아두는 롤러코스터 혈당의 공포》 등이 있다.
역 : 이정은
중앙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일본대학 문리학부 국문학과를 4년 수료하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내가 나에게 하는 말이 내 삶이 된다》, 《최고의 프레젠터가 되는 프레젠테이션 성공의 비밀》, 《돈을 벌고 싶다면 숫자에 주목하라》, 《기획초보자가 알아야 할 85가지》, 《숫자센스로 일하라》, 《30세가 되기 전 승부하라》 등이 있다. 중앙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일본대학 문리학부 국문학과를 4년 수료하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내가 나에게 하는 말이 내 삶이 된다》, 《최고의 프레젠터가 되는 프레젠테이션 성공의 비밀》, 《돈을 벌고 싶다면 숫자에 주목하라》, 《기획초보자가 알아야 할 85가지》, 《숫자센스로 일하라》, 《30세가 되기 전 승부하라》 등이 있다.
감수 : 후루카와 겐지 (古川健司)
의학박사. 다마(多摩) 남부지역병원 외과에 근무. NST(영양 서포트 팀)에 종사하며 본격적인 암 영양 요법 개시. 암 면역 영양 요법의 임상시험을 거쳐, 2014년 영양 요법의 케토제닉화에 성공. 2015년1월부터 4기 암 환자를 대상으로 세계 첫 임상 연구를 시작. 일본소화기외과학회 전문의·지도의, 동학회 소화기암 외과 치료인증의, 일본 외과학회 인정의 겸 전문의·지도의, 일본소화기 내시경 학회 전문의·지도의, 미국 임상종양학회(ASCO) 정회원이다. 저서로는 《케톤식이 암을 없앤다》가 있다. 의학박사. 다마(多摩) 남부지역병원 외과에 근무. NST(영양 서포트 팀)에 종사하며 본격적인 암 영양 요법 개시. 암 면역 영양 요법의 임상시험을 거쳐, 2014년 영양 요법의 케토제닉화에 성공. 2015년1월부터 4기 암 환자를 대상으로 세계 첫 임상 연구를 시작. 일본소화기외과학회 전문의·지도의, 동학회 소화기암 외과 치료인증의, 일본 외과학회 인정의 겸 전문의·지도의, 일본소화기 내시경 학회 전문의·지도의, 미국 임상종양학회(ASCO) 정회원이다. 저서로는 《케톤식이 암을 없앤다》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6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