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윤리적 잡년

자유로운 사랑에 대한 실용지침서

재닛 하디,도씨 이스턴 저/금경숙,곽규환 | 해피북미디어 | 2020년 11월 24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사회 정치 > 사회학산책
파일정보
EPUB(DRM) 59.1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4명)

저 : 재닛 하디 (Janet W. Hardy)
12권의 책을 쓴 저술가이며, 성적 모험에 관한 서적을 전문으로 펴내는 그리너리 출판사(Greenery Press)의 설립자이다. 캘리포니아의 세인트메리 대학에서 문예창작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1987년, 모노가미를 그만두기로 맹세했다.(www.janetwhardy.com) 12권의 책을 쓴 저술가이며, 성적 모험에 관한 서적을 전문으로 펴내는 그리너리 출판사(Greenery Press)의 설립자이다. 캘리포니아의 세인트메리 대학에서 문예창작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1987년, 모노가미를 그만두기로 맹세했다.(www.janetwhardy.com)
저 : 도씨 이스턴 (Dossie Easton)
대안적 섹슈얼리티 및 관계를 전문 분야로 하는 결혼 및 가족 문제 공인 치료사로, 열린 관계 상담에 25년 이상의 경험이 있다. 4권의 책을 썼다. 1969년부터 윤리적인 잡년으로 살고 있다.(www.dossieeaston.com) 대안적 섹슈얼리티 및 관계를 전문 분야로 하는 결혼 및 가족 문제 공인 치료사로, 열린 관계 상담에 25년 이상의 경험이 있다. 4권의 책을 썼다. 1969년부터 윤리적인 잡년으로 살고 있다.(www.dossieeaston.com)
역 : 금경숙
부산대학교 도시공학과를 졸업한 후, 10여 년 동안 도시를 계획하고 집 짓는 일을 했다. 2006년부터 네덜란드 남부 작은 도시 루르몬트에 살면서, 북해 연안 저지대의 다양한 모습을 글로 기록하고, 네덜란드 작가들의 작품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지은 책으로 네덜란드와 벨기에 화가들의 이야기 『플랑드르 화가들』과 네덜란드 생활기 『루르몬트의 정원』이 있고, 옮긴 책으로 『터키 과자』, 『유목민 호텔』이 있다. 부산대학교 도시공학과를 졸업한 후, 10여 년 동안 도시를 계획하고 집 짓는 일을 했다. 2006년부터 네덜란드 남부 작은 도시 루르몬트에 살면서, 북해 연안 저지대의 다양한 모습을 글로 기록하고, 네덜란드 작가들의 작품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지은 책으로 네덜란드와 벨기에 화가들의 이야기 『플랑드르 화가들』과 네덜란드 생활기 『루르몬트의 정원』이 있고, 옮긴 책으로 『터키 과자』, 『유목민 호텔』이 있다.
역 : 곽규환
사람과 사회의 이런저런 이야기를 전하고 옮기려 한다. 저마다의 누항陋巷에 관심이 많다. 폴리아모리, 새로운 사랑의 가능성』(공역) 등을 번역했다. 사람과 사회의 이런저런 이야기를 전하고 옮기려 한다. 저마다의 누항陋巷에 관심이 많다. 폴리아모리, 새로운 사랑의 가능성』(공역) 등을 번역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