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디디미니의 초간단 인생맛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미니 박지우 | 빅피시 | 2021년 7월 6일 리뷰 총점 9.8 (20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84건)
  •  eBook 리뷰 (4건)
  •  종이책 한줄평 (107건)
  •  eBook 한줄평 (5건)
분야
가정 살림 > 요리
파일정보
PDF(DRM) 254.0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디디미니의 초간단 인생맛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MD 한마디
맛있게 먹고 성공하는 다이어트 레시피! 3년 연속 베스트셀러, 다이어트 요리책의 레전드가 돌아왔다. 질리지 않는 속세맛 보장, 맛있고 배부른데 살까지 빠지는 다이어트 레시피 끝판왕을 소개한다. 인생맛과 감량을 책임지며 세상 모든 다이어터의 마음을 훔칠 디디미니의 101가지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 가정 살림 MD 김현주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미니 박지우
70kg에서 48kg으로 총 22kg을 감량하고 10년째 유지 중인 다이어터이자 유지어터이며, 『맛있어서 지속 가능한 디디미니 다이어트 레시피』 『디디미니의 초간단 인생맛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맛있게 살 빠지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더 쉽고 더 맛있게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로 수십만 명의 독자에게 찬사를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다이어트 콘텐츠 크리에이터이다. 통통 유전자로 태어나 평생 온갖 다이어트를 시도했다. 실패와 요요를 숱하게 반복한 후 건강을 잃고 나서야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이... 70kg에서 48kg으로 총 22kg을 감량하고 10년째 유지 중인 다이어터이자 유지어터이며, 『맛있어서 지속 가능한 디디미니 다이어트 레시피』 『디디미니의 초간단 인생맛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맛있게 살 빠지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더 쉽고 더 맛있게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로 수십만 명의 독자에게 찬사를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다이어트 콘텐츠 크리에이터이다.

통통 유전자로 태어나 평생 온갖 다이어트를 시도했다. 실패와 요요를 숱하게 반복한 후 건강을 잃고 나서야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이야말로 요요 없이 지속 가능한 감량의 최선임을 깨달았다. 이를 계기로 자신만의 다이어트 공식을 세우고자 결심했다. 단백질을 늘리고 좋은 탄수화물만을 챙긴 식단을 구성했으며, 쉽고 간단한 다이어트 요리를 개발해 직접 만들어 먹었다.

결과는 대성공! 처음엔 뱃살이 들어가고 몸이 가벼워지더니 식단을 챙겨 먹을수록 얼굴은 물론이고 몸의 선이 살아났다. 그리고 마침내 생애 최저 몸무게에 도달해 지금껏 본 적 없던 뼈대를 발견하며 인생 몸매를 만나게 됐다.

특히 굶지 않고 맛있게 먹어가며 감량했더니 요요가 없었고 스트레스 또한 적었다. 무엇보다 살이 덜 찌는 체질로 변했으며 몸이 건강해졌다. 자존감이 높아진 것 또한 다이어트 성공 이후의 큰 변화이다.
디디미니 식단으로 저자의 어머니 또한 17kg을 감량한 것은 이미 유명한 일화이다. 어머니는 중년 다이어트에 성공해 혈압과 혈당이 정상으로 돌아왔고 당뇨 위험군에서도 벗어났다. 이외에도 수많은 독자가 다이어트 성공 사례를 연이어 증명한 이후부터는 ‘다이어트 요리 전문가’의 길을 걷고 있다.

다이어트 쿠킹클래스 강사로 활동할 당시에는 클래스가 열리면 수십 초 만에 마감되는 행복을 맛보기도 했다. 현재는 수십만 팔로워와 소통하는 ‘현실 다이어터이자 유지어터’로, 실용적인 다이어트 노하우와 어디서도 보지 못한 참신한 다이어트 레시피를 SNS에 공유하고 있다. ‘같이해서 더 가치 있는’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디디미니 다이어트는 여전히 현재 진행형이다.

-인스타그램 @dd.mini
- 유튜브 DDMINI디디미니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88건)

한줄평 (11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