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있어 보이는 나를 만드는 법

티젠 오나란 저/서유리 | 동양북스(동양books) | 2021년 10월 1일 리뷰 총점 9.4 (2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20.1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티젠 오나란 (Tijen Onaran)
저자는 ‘글로벌 디지털 우먼(Global Digital Woman)’이라는 온라인 여성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경영자이자 퍼스널 브랜딩 강사다. 터키 출신 독일인인 그녀는 주변의 권유로 정당 활동을 시작했는데 자신이 이민자라는 이유만으로 전혀 생각해보지 못했던 질문을 받게 되자, ‘선입견에 시달리지 않으려면 내가 나의 브랜드를 먼저 정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퍼스널 브랜딩 분야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다. 여성들의 활발한 사회 활동을 위한 네트워킹과 커뮤니케이션, 커리어 관리 등에 관한 컨설팅을 하면서 이름을 알린 그녀는 ‘독일 경제에 영향을 미치는 여성 100인’(<매니저 매... 저자는 ‘글로벌 디지털 우먼(Global Digital Woman)’이라는 온라인 여성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경영자이자 퍼스널 브랜딩 강사다. 터키 출신 독일인인 그녀는 주변의 권유로 정당 활동을 시작했는데 자신이 이민자라는 이유만으로 전혀 생각해보지 못했던 질문을 받게 되자, ‘선입견에 시달리지 않으려면 내가 나의 브랜드를 먼저 정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퍼스널 브랜딩 분야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다.

여성들의 활발한 사회 활동을 위한 네트워킹과 커뮤니케이션, 커리어 관리 등에 관한 컨설팅을 하면서 이름을 알린 그녀는 ‘독일 경제에 영향을 미치는 여성 100인’(<매니저 매거진>), ‘가장 능력 있는 사업가 40인’(경제 매거진 <캐피탈>)에 선정되었고, 각종 소셜 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다.

그녀의 두 번째 책인 『있어 보이는 나를 만드는 법』(원제: Nur wer sichtbar ist, findet auch statt, 눈에 띄는 사람에게만 어떤 일이 일어난다)은 소셜 미디어 시대에 개인의 브랜드 구축법에 대한 자기계발서로, 출간 이후 오랫동안 종합 베스트셀러이자 마케팅?브랜딩 분야 1위 자리를 지키며 주목받고 있다.
역 : 서유리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독과를 졸업했다. 독일 하이델베르크 대학교에서 외국인을 위한 독일어교수법 과정을 수료하고, 국제회의 통역사로 활동하다 얼떨결에 출판 번역에 발을 들인 후 그 오묘한 매력에 빠져 아직도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또 제 탓인가요?』, 『우연은 얼마나 내 삶을 지배하는가』, 『내 옆에는 왜 이상한 사람이 많을까?』, 『내가 원하는 남자를 만나는 법』, 『공간의 심리학』, 『당신의 과거를 지워드립니다』, 『내 남자 친구의 전 여자 친구』, 『사라진 소녀들』, 『상어의 도시』, 『카라바조의 비밀』, 『독일인의 사랑』, 『월요일의 남자』...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독과를 졸업했다. 독일 하이델베르크 대학교에서 외국인을 위한 독일어교수법 과정을 수료하고, 국제회의 통역사로 활동하다 얼떨결에 출판 번역에 발을 들인 후 그 오묘한 매력에 빠져 아직도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또 제 탓인가요?』, 『우연은 얼마나 내 삶을 지배하는가』, 『내 옆에는 왜 이상한 사람이 많을까?』, 『내가 원하는 남자를 만나는 법』, 『공간의 심리학』, 『당신의 과거를 지워드립니다』, 『내 남자 친구의 전 여자 친구』, 『사라진 소녀들』, 『상어의 도시』, 『카라바조의 비밀』, 『독일인의 사랑』, 『월요일의 남자』, 『언니, 부탁해』, 『관찰자』, 『타인은 지옥이다』, 『당신의 완벽한 1년』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4건)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