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선물 같은 너에게

슬기로운 학교생활을 꿈꾸며

최정아,구은복,백혜란 글/조성헌 그림 | 단비 | 2023년 7월 10일 리뷰 총점 10.0 (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그림책/동화책
파일정보
EPUB(DRM) 139.8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저자 소개 (4명)

글 : 최정아
초등학교 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교사공동체 ‘생각 네트워크’ 안에서 그림책 수업을 위한 방법에 대해 긴 세월 함께 연구해 왔습니다. 그 안에서 공부하고 연구한 내용들은 『도란도란 그림책 교실 수업』, 『달달 그림책 수업』, 『그림책 종이 놀이』 등의 책을 함께 출간함으로써 세상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 아이들에게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 『내복토끼』, 『영웅감자』 등을 썼고, 공저로 『도와줄게』, 『우리 할머니는 못 말려』, 『고구마』, 『선물 같은 너에게』 등이 있습니다. 초등학교 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교사공동체 ‘생각 네트워크’ 안에서 그림책 수업을 위한 방법에 대해 긴 세월 함께 연구해 왔습니다. 그 안에서 공부하고 연구한 내용들은 『도란도란 그림책 교실 수업』, 『달달 그림책 수업』, 『그림책 종이 놀이』 등의 책을 함께 출간함으로써 세상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 아이들에게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 『내복토끼』, 『영웅감자』 등을 썼고, 공저로 『도와줄게』, 『우리 할머니는 못 말려』, 『고구마』, 『선물 같은 너에게』 등이 있습니다.
글 : 구은복
생각과 경험을 차근차근 기록하는 17년 차 초등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 매일 아이들을 만나고 있어요. 마음속 빛나는 보석을 발견하고 배움의 주인공이 되는 생각대화에 머물며 일상의 보석 같은 순간에 집중해요. 질문의 힘으로 각자의 경험을 새롭게 보고, 느끼고, 생각하고, 잠재력과 가능성을 발휘하도록 코칭 공부를 하면서 선생님과 아이들을 돕고 있어요. 교육실습 협력학교에서 근무하며, 교육대학원에서 상담심리를 전공했습니다. 수업 나눔 교사로 활동하며, 그림책 생각네트워크, 오후의 발견, 신나는 그림책 연구소, 존중의 꿈리더 전학공에서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초등 1급 정교... 생각과 경험을 차근차근 기록하는 17년 차 초등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 매일 아이들을 만나고 있어요. 마음속 빛나는 보석을 발견하고 배움의 주인공이 되는 생각대화에 머물며 일상의 보석 같은 순간에 집중해요. 질문의 힘으로 각자의 경험을 새롭게 보고, 느끼고, 생각하고, 잠재력과 가능성을 발휘하도록 코칭 공부를 하면서 선생님과 아이들을 돕고 있어요.

교육실습 협력학교에서 근무하며, 교육대학원에서 상담심리를 전공했습니다. 수업 나눔 교사로 활동하며, 그림책 생각네트워크, 오후의 발견, 신나는 그림책 연구소, 존중의 꿈리더 전학공에서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초등 1급 정교사 자격 연수 강사, 영재교육원 강사, 수업혁신네트워크 컨설팅 강사, 영재키움 강사 활동을 하며 여러 선생님과 아이들을 만나고 있어요. 『마음블록 공감대화 21일 프로젝트』의 저자이며 『도란도란 그림책 교실수업』, 『교사의 일상과 성장 이야기』, 『선물 같은 너에게』, 『그림책 종이놀이』, 『미덕교실』, 『달달 그림책 수업』, 『멈춰』(경상남도교육청)을 함께 썼습니다.
글 : 백혜란
교실에서 저마다의 색깔로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아이들에게 하고픈 말을 담았습니다. 학교생활을 하며 혹시나 겪게 될 문제들을 지혜롭게 헤쳐 나가는 모습을 기대하며, 이 책을 썼습니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고민이 많을 우리 아이들, 부모님, 선생님들에게 선물 같은 책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책을 덮는 순간, 더 재미있고 행복한 오늘을 기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쓴 책으로는 『도란도란 그림책 교실수업』 이 있습니다. 교실에서 저마다의 색깔로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아이들에게 하고픈 말을 담았습니다. 학교생활을 하며 혹시나 겪게 될 문제들을 지혜롭게 헤쳐 나가는 모습을 기대하며, 이 책을 썼습니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고민이 많을 우리 아이들, 부모님, 선생님들에게 선물 같은 책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책을 덮는 순간, 더 재미있고 행복한 오늘을 기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쓴 책으로는 『도란도란 그림책 교실수업』 이 있습니다.
그림 : 조성헌
제주도에서 그림을 그리며 살고 있다. 우리 삶의 다양한 결을 떠올리게 하는 세밀한 터치와 따뜻한 동심으로 가득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린 책으로 『고도원의 혼이 담긴 시선으로』, 『살아갈 날들을 위한 공부』, 『펑펑펑 봄이 피었습니다』 등이 있고, 그 외에 다수의 그림책과 단행본의 표지 및 연재물의 일러스트 작업을 진행하다. 제주도에서 그림을 그리며 살고 있다. 우리 삶의 다양한 결을 떠올리게 하는 세밀한 터치와 따뜻한 동심으로 가득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린 책으로 『고도원의 혼이 담긴 시선으로』, 『살아갈 날들을 위한 공부』, 『펑펑펑 봄이 피었습니다』 등이 있고, 그 외에 다수의 그림책과 단행본의 표지 및 연재물의 일러스트 작업을 진행하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