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요실금 잔뇨감 : 비뇨의학과 명의가 가르쳐주는 최고의 치료법 대전

비뇨의학과 명의가 가르쳐주는 최고의 치료법 대전

세키구치 유키,다카하시 사토루,곤도 유키히로,도야마 유카,요코야마 오사무 저 외 1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보누스 | 2023년 7월 10일 리뷰 총점 9.6 (2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5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PDF(DRM) 5.7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요실금 잔뇨감 : 비뇨의학과 명의가 가르쳐주는 최고의 치료법 대전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6명)

저 : 세키구치 유키
여성비뇨기과전문의로 여성의료 클리닉 LUNA 그룹 이사장이다. 1989년 일본의 야마가타대학 의학부를 졸업하고 2003년부터 요코하마시립대학 의학부 비뇨기과에서 여성비뇨기 외래를 담당했다. 2005년 병원 개원 후 여성의료의 선두주자로서 일본 각지에서 환자가 몰려든다. 세계적 수준의 여성 의료를 지향하며 치료뿐만 아니라 블로그, 유튜브, 잡지·서적, 텔레비전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환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알리는 데 힘쓴다. 일본비뇨기과학회, 일본배뇨기능학회 대의원, 일본성기능학회 이사 등 다수의 학회에 소속되어 있다. 여성비뇨기과전문의로 여성의료 클리닉 LUNA 그룹 이사장이다. 1989년 일본의 야마가타대학 의학부를 졸업하고 2003년부터 요코하마시립대학 의학부 비뇨기과에서 여성비뇨기 외래를 담당했다. 2005년 병원 개원 후 여성의료의 선두주자로서 일본 각지에서 환자가 몰려든다. 세계적 수준의 여성 의료를 지향하며 치료뿐만 아니라 블로그, 유튜브, 잡지·서적, 텔레비전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환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알리는 데 힘쓴다. 일본비뇨기과학회, 일본배뇨기능학회 대의원, 일본성기능학회 이사 등 다수의 학회에 소속되어 있다.
저 : 다카하시 사토루
니혼대학 의학부 비뇨기과학계 주임교수. 군마대학 의학부 졸업 후 도쿄대학의학부 부속병원, 국가공무원 공제조합연합회 도라노몬병원 등을 거쳤다. 비뇨기계 질환 진료 및 연구의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으며 ‘외래는 엔터테인먼트다!’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환자가 ‘진찰받길 잘했다’라고 느낄 수 있게끔 진료한다. 일본비뇨기과학회 상임이사, 일본배뇨기능학회 부이사장, 일본노년비뇨기과학회 부이사장, 일본여성골반저의학회 등 다수의 학회에 소속되어 있다. 니혼대학 의학부 비뇨기과학계 주임교수. 군마대학 의학부 졸업 후 도쿄대학의학부 부속병원, 국가공무원 공제조합연합회 도라노몬병원 등을 거쳤다. 비뇨기계 질환 진료 및 연구의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으며 ‘외래는 엔터테인먼트다!’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환자가 ‘진찰받길 잘했다’라고 느낄 수 있게끔 진료한다. 일본비뇨기과학회 상임이사, 일본배뇨기능학회 부이사장, 일본노년비뇨기과학회 부이사장, 일본여성골반저의학회 등 다수의 학회에 소속되어 있다.
저 : 곤도 유키히로
니혼의과대학 대학원 의학연구소 남성생식기 비뇨기과학 분야 대학원 교수. 니혼의과대학 졸업 후 1992년 미국피츠버그대학 의학부 약리학교실 연구원을 거쳤다. 비뇨기계 질환 전문가로서 ‘환자와 함께 생각하는 과정’을 중시하는 치료법을 실천하기로 유명하여 일본 각지에서 환자가 찾아온다. 일본비뇨기과학회 대의원, 일본노년비뇨기과학회 평의원, 일본비뇨기내시경학회 전문의 등 다수의 학회에 소속되어 있다. 니혼의과대학 대학원 의학연구소 남성생식기 비뇨기과학 분야 대학원 교수. 니혼의과대학 졸업 후 1992년 미국피츠버그대학 의학부 약리학교실 연구원을 거쳤다. 비뇨기계 질환 전문가로서 ‘환자와 함께 생각하는 과정’을 중시하는 치료법을 실천하기로 유명하여 일본 각지에서 환자가 찾아온다. 일본비뇨기과학회 대의원, 일본노년비뇨기과학회 평의원, 일본비뇨기내시경학회 전문의 등 다수의 학회에 소속되어 있다.
저 : 도야마 유카
니혼의과대학 부속병원 비뇨기과 교수. 니혼의과대학을 졸업했다. 전문 분야는 요실금과 골반장기탈출증이다. 치료 시 세심한 조언을 통해 환자의 행동과 생활습관을 바꿈으로써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한다. 한의학에도 조예가 깊어 다각적인 치료로 유명하다. 일본비뇨기과학회, 일본배뇨기능학회 등에 소속되어 있다. 니혼의과대학 부속병원 비뇨기과 교수. 니혼의과대학을 졸업했다. 전문 분야는 요실금과 골반장기탈출증이다. 치료 시 세심한 조언을 통해 환자의 행동과 생활습관을 바꿈으로써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한다. 한의학에도 조예가 깊어 다각적인 치료로 유명하다. 일본비뇨기과학회, 일본배뇨기능학회 등에 소속되어 있다.
저 : 요코야마 오사무
후쿠이대학의학부 비뇨기과학 교수. 가나자와대학 의학부대학원 의학연구과 졸업 후 후지타기념병원, 공립 가가중앙병원, 미국 피츠버그대학을 거쳤다. 특히 전립선 질환을 전문으로 한다. 부끄럽다는 이유로 진료를 포기하거나 받지 않는 많은 사람이 치료를 받아 나아지기를 바라며 적극적으로 정보를 널리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일본비뇨기과학회, 일본배뇨기능학회 이사, 일본여성골반저의학회, 일본성기능학회, 일본남성건강의학회 등 다수의 학회에 소속되어 있다. 후쿠이대학의학부 비뇨기과학 교수. 가나자와대학 의학부대학원 의학연구과 졸업 후 후지타기념병원, 공립 가가중앙병원, 미국 피츠버그대학을 거쳤다. 특히 전립선 질환을 전문으로 한다. 부끄럽다는 이유로 진료를 포기하거나 받지 않는 많은 사람이 치료를 받아 나아지기를 바라며 적극적으로 정보를 널리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일본비뇨기과학회, 일본배뇨기능학회 이사, 일본여성골반저의학회, 일본성기능학회, 일본남성건강의학회 등 다수의 학회에 소속되어 있다.
저 : 미나가와 도모노리
신슈대학의학부 비뇨기과학 교수. 신슈대학의학부, 신슈대학 대학원 졸업 후 벨기에로 건너가 앤트워프대학에서 학위를 받고 2015년부터 현직에 있다. 치료와 더불어 환자 스스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며 환자에게 신뢰받는 의사로 유명하다. 미디어에도 다수 출연하여 비뇨의학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일본비뇨기과학회, 일본배뇨기능학회, 일본비뇨기내시경학회, 일본내시경외과학회, 일본암치료학회 등 여러 학회에 소속되어 있다. 신슈대학의학부 비뇨기과학 교수. 신슈대학의학부, 신슈대학 대학원 졸업 후 벨기에로 건너가 앤트워프대학에서 학위를 받고 2015년부터 현직에 있다. 치료와 더불어 환자 스스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며 환자에게 신뢰받는 의사로 유명하다. 미디어에도 다수 출연하여 비뇨의학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일본비뇨기과학회, 일본배뇨기능학회, 일본비뇨기내시경학회, 일본내시경외과학회, 일본암치료학회 등 여러 학회에 소속되어 있다.

회원 리뷰 (15건)

한줄평 (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