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세계 문화 여행 - 이스라엘

제프리 게리,메리언 르보 저/이정아 | 시그마북스 | 2023년 9월 1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역사 > 풍속/문화이야기
파일정보
EPUB(DRM) 49.5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3명)

저 : 제프리 게리
제프리 게리는 1960년대 초 이스라엘로 이주한 남아프리카 태생의 바리스타다. 이스라엘에 살면서 온갖 희노애락을 겪은 그는 이스라엘 국적의 세 아들을 길렀고 여행업계와 광고업계에서 두루 일했다. 몇 권의 소설도 집필했는데, 그중 『오 헨리(Oh Henry)』와 『더 트러블 위드 프란시스(The Trouble With Francis)』는 이스라엘 이민을 주제로 한 작품이다. 애석하게도 제프리는 2013년 세상을 떠났다. 제프리 게리는 1960년대 초 이스라엘로 이주한 남아프리카 태생의 바리스타다. 이스라엘에 살면서 온갖 희노애락을 겪은 그는 이스라엘 국적의 세 아들을 길렀고 여행업계와 광고업계에서 두루 일했다. 몇 권의 소설도 집필했는데, 그중 『오 헨리(Oh Henry)』와 『더 트러블 위드 프란시스(The Trouble With Francis)』는 이스라엘 이민을 주제로 한 작품이다. 애석하게도 제프리는 2013년 세상을 떠났다.
저 : 메리언 르보
메리언 르보는 런던에서 태어나 학교를 다닌 언론인이자 영화제작자이며 교사다. 런던대학 퀸 메리 칼리지에서 역사학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한 메리언은 1994년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이스라엘로 이주했다. 그녀는 이스라엘과 해외에서 영어로 발행되는 다양한 간행물에 이스라엘 관련 주제의 글을 기고한다. 「가디언」과 영미계 유대인 신문들에도 글을 실었다. 메리언은 현재 온라인 잡지 등의 의뢰를 받아 이스라엘의 다양성과 문화를 조명하는 단편 극영화를 제작하고 있다. 메리언 르보는 런던에서 태어나 학교를 다닌 언론인이자 영화제작자이며 교사다. 런던대학 퀸 메리 칼리지에서 역사학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한 메리언은 1994년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이스라엘로 이주했다. 그녀는 이스라엘과 해외에서 영어로 발행되는 다양한 간행물에 이스라엘 관련 주제의 글을 기고한다. 「가디언」과 영미계 유대인 신문들에도 글을 실었다. 메리언은 현재 온라인 잡지 등의 의뢰를 받아 이스라엘의 다양성과 문화를 조명하는 단편 극영화를 제작하고 있다.
역 : 이정아
숭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영어영문학과 석사 과정을 마쳤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자 및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문학의 도시, 런던』, 『오만과 편견』, 『와일드 싱』, 『이지 머니』(전2권), 『쌀의 여신』(전2권), 『1984』, 『책은 죽었다』, 『서양 철학 산책』, 『슬픔도 힘이 된다』, 『촘스키의 아나키즘』, 『소크라테스와 유대인』, 『굿바이 화』, 『안데스 내 영혼의 지도』, 『마더 테레사의 하느님께 아름다운 일』 등 다수가 있다. 숭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영어영문학과 석사 과정을 마쳤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자 및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문학의 도시, 런던』, 『오만과 편견』, 『와일드 싱』, 『이지 머니』(전2권), 『쌀의 여신』(전2권), 『1984』, 『책은 죽었다』, 『서양 철학 산책』, 『슬픔도 힘이 된다』, 『촘스키의 아나키즘』, 『소크라테스와 유대인』, 『굿바이 화』, 『안데스 내 영혼의 지도』, 『마더 테레사의 하느님께 아름다운 일』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