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똥이 약이다

대장 건강부터 대변 이식까지

사빈 하잔,셸리 엘즈워스,토머스 보로디 저/이성민 | 히포크라테스 | 2024년 1월 12일 리뷰 총점 9.7 (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EPUB(DRM) 55.8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저 : 사빈 하잔 (Sabine Hazan)
미국 플로리다대학교 소화기내과 임상 교수. 2003년부터 미생물군계와 건강의 상관관계를 연구해 왔다. 대변 이식은 환자의 장에 유익한 미생물을 다시 구축하는 과정이며 치료에 극적인 영향을 미친다. 프로게나바이옴을 설립해서 미생물군계를 이용한 치료법응 환자에게 적용하려고 회사를 이끌고 있다. ‘대변 이식의 아버지’ 토머스 보로디 박사의 뒤를 이어 대변 이식 연구의 최전선에서 일하는 중이다. 미국 플로리다대학교 소화기내과 임상 교수. 2003년부터 미생물군계와 건강의 상관관계를 연구해 왔다. 대변 이식은 환자의 장에 유익한 미생물을 다시 구축하는 과정이며 치료에 극적인 영향을 미친다. 프로게나바이옴을 설립해서 미생물군계를 이용한 치료법응 환자에게 적용하려고 회사를 이끌고 있다. ‘대변 이식의 아버지’ 토머스 보로디 박사의 뒤를 이어 대변 이식 연구의 최전선에서 일하는 중이다.
저 : 셸리 엘즈워스 (Sheli Ellsworh)
미국 텍사스의 작은 농장에서 자랐으며, 텍사스A&M대학교에서 심리학과 생물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지은 책으로는 반려 동물과 건강에 관한 재미있는 안내서인 『반려동물 오페어의 고백(Confessions of a Pet Au Pair)』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의 작은 농장에서 자랐으며, 텍사스A&M대학교에서 심리학과 생물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지은 책으로는 반려 동물과 건강에 관한 재미있는 안내서인 『반려동물 오페어의 고백(Confessions of a Pet Au Pair)』 등이 있다.
저 : 토머스 보로디 (Thomas Borody)
폴란드계 호주인 소화기내과 전문의. ‘대변 이식의 아버지’라고 불린다. 호주 시드니의 소화기 질환 센터에서 1984년부터 책 발간 전까지 대변 이식을 약 3만 5,000건 시행했다. 지금도 미생물군계를 이용해서 천식과 심장질환 치료제를 개발 중이다. 폴란드계 호주인 소화기내과 전문의. ‘대변 이식의 아버지’라고 불린다. 호주 시드니의 소화기 질환 센터에서 1984년부터 책 발간 전까지 대변 이식을 약 3만 5,000건 시행했다. 지금도 미생물군계를 이용해서 천식과 심장질환 치료제를 개발 중이다.
역 : 이성민
의사이자 번역가. 환자를 진료하고, 책을 번역한다. 사회에서 조명받지 못한 진실에 관심이 많다. 옮긴 책으로 『생물학적 풍요』, TLE(측두엽뇌전증)의 역사를 다룬 『사로잡힌 사람들』 등이 있다. 제주에서 아내와 두 자녀와 함께 살고 있다. 의사이자 번역가. 환자를 진료하고, 책을 번역한다. 사회에서 조명받지 못한 진실에 관심이 많다. 옮긴 책으로 『생물학적 풍요』, TLE(측두엽뇌전증)의 역사를 다룬 『사로잡힌 사람들』 등이 있다. 제주에서 아내와 두 자녀와 함께 살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