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오늘도 맑음, 나랑 산책할래요?

홍지혜,느루,양현주,글_썽,고은경 저 외 9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새벽감성 | 2024년 7월 1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28.5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오늘도 맑음, 나랑 산책할래요?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14명)

저 : 홍지혜
예술가와 사회인의 경계에서 캘리그래피 독학하며 그림 그리는 전시 작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에 일희일비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다가 글이라는 이름의 미련을 함께 적기 시작했다. 예술가와 사회인의 경계에서 캘리그래피 독학하며 그림 그리는 전시 작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에 일희일비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다가 글이라는 이름의 미련을 함께 적기 시작했다.
마음은 시간, 계절과 닮았습니다. 제자리에 머물러 있지 않고, 다양한 모습으로 변합니다. 지금 저는 해가 지기 전, 겨울과 봄 사이에 있습니다. 해보는 것을 좋아하는 평범한 사람. 뚜벅뚜벅 걸어가면서 성장하고 싶어 여러 가지 하고 있다. 마음은 시간, 계절과 닮았습니다. 제자리에 머물러 있지 않고, 다양한 모습으로 변합니다. 지금 저는 해가 지기 전, 겨울과 봄 사이에 있습니다. 해보는 것을 좋아하는 평범한 사람. 뚜벅뚜벅 걸어가면서 성장하고 싶어 여러 가지 하고 있다.
저 : 양현주
나만의 중심을 잃지 않은 채, 앞을 향해 나아가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 소중한 하루의 일상을 기록하며 살아가고 있다. 오늘도 인생을 그려가는 중입니다. 나만의 중심을 잃지 않은 채, 앞을 향해 나아가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 소중한 하루의 일상을 기록하며 살아가고 있다. 오늘도 인생을 그려가는 중입니다.
무릎을 꿇고 몸을 낮춰 시선을 맞추며 귀를 열고 고개를 끄덕이며 살아가는 사람이고 싶어요. 눈에 익을 때까지 새 옷을 못 입는, 묵은 짐들을 헤집으며 과거 여행을 가끔 떠나는, 천생 만물상 주인 같은 사람. 함께 걸으면 이야기꽃을, 혼자면 사색의 나무를 키운다. 걸으면서 어른이 된 사람. 무릎을 꿇고 몸을 낮춰 시선을 맞추며 귀를 열고 고개를 끄덕이며 살아가는 사람이고 싶어요.
눈에 익을 때까지 새 옷을 못 입는, 묵은 짐들을 헤집으며 과거 여행을 가끔 떠나는, 천생 만물상 주인 같은 사람. 함께 걸으면 이야기꽃을, 혼자면 사색의 나무를 키운다. 걸으면서 어른이 된 사람.
저 : 고은경
아무것도 아닌 날로 치부해 버릴 수많은 오늘을 곱씹으며 의미 있게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사람. 아무것도 아닌 날로 치부해 버릴 수많은 오늘을 곱씹으며 의미 있게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사람.
저 : 이소정
"어떠한 경험이든 현명하게 사용하면 낭비는 없다" 좌우명과 열정만수르 별명을 가졌다. 동네 곳곳 추억이 가득하다. 동네를 산책하며 추억을 꺼내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어떠한 경험이든 현명하게 사용하면 낭비는 없다" 좌우명과 열정만수르 별명을 가졌다.
동네 곳곳 추억이 가득하다. 동네를 산책하며 추억을 꺼내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저 : 김은성
나를 위한 글이 누군가에게도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일 읽고 쓴다. Blog@velybona 나를 위한 글이 누군가에게도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일 읽고 쓴다.
Blog@velybona
저 : 까사아은진
글과 그림을 사랑해. 술과 바람과 하늘도 사랑해. 물론 너도 사랑해! 글과 그림을 사랑해. 술과 바람과 하늘도 사랑해. 물론 너도 사랑해!
저 : 백송희
평소 장꾸로 불리지만 글에서만큼은 사뭇 깊고 잔잔한 제 이야기를 적고 싶습니다. 평소 장꾸로 불리지만 글에서만큼은 사뭇 깊고 잔잔한 제 이야기를 적고 싶습니다.
저 : 신혜원
내 글을 쓸 때 온전히 내가 되는 사람. 희로애락을 팔아 위로를 전하는 사람. 내 글을 쓸 때 온전히 내가 되는 사람. 희로애락을 팔아 위로를 전하는 사람.
저 : 우중밀
일상을 잘 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호기심이 많다. Blog@okdolhouse 일상을 잘 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호기심이 많다.
Blog@okdolhouse
지금 이 순간’을 살고 싶다. 과거도 미래도 아닌 딱 지금 이 순간, 여기 존재하고 싶다. Blog@aramir- 지금 이 순간’을 살고 싶다. 과거도 미래도 아닌 딱 지금 이 순간, 여기 존재하고 싶다.
Blog@aramir-
저 : 이휴영
어느 날 문득, 아무것도 하지 않는 내게 말을 걸었다.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 어느 날 문득, 아무것도 하지 않는 내게 말을 걸었다.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
저 : 하나야
내 속의 또 다른 나를 만나기 위해 쓰고, 그리고, 산책하는 사람 Blog @dasain11 내 속의 또 다른 나를 만나기 위해 쓰고, 그리고, 산책하는 사람
Blog @dasain11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