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23만 명의 네이버 부동산 카페 1위 ‘월급쟁이 부자들(월부)’의 튜터이자 인기 칼럼니스트 ‘복만두’. 본업은 IT회사 디자이너지만 재테크 3년 만에 부동산으로 10년 치 연봉을 벌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부동산 재테크계의 유망한 투자자다.
평온하게 이어질 것 같았던 직장 생활이 한순간에 흔들리는 것을 경험한 후, 제대로 된 준비 없이 노후를 맞이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본격적으로 부동산 재테크에 뛰어들었다. 40대 초반의 미혼여성으로 언제 은퇴할지 모른다는 위기의식은 단기간에 부동산 고수의 문턱까지 쫓아가게 했다. 처음에는 부동산 문을 여는 일조차 쉽지 않았지...
회원 23만 명의 네이버 부동산 카페 1위 ‘월급쟁이 부자들(월부)’의 튜터이자 인기 칼럼니스트 ‘복만두’. 본업은 IT회사 디자이너지만 재테크 3년 만에 부동산으로 10년 치 연봉을 벌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부동산 재테크계의 유망한 투자자다. 평온하게 이어질 것 같았던 직장 생활이 한순간에 흔들리는 것을 경험한 후, 제대로 된 준비 없이 노후를 맞이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본격적으로 부동산 재테크에 뛰어들었다. 40대 초반의 미혼여성으로 언제 은퇴할지 모른다는 위기의식은 단기간에 부동산 고수의 문턱까지 쫓아가게 했다. 처음에는 부동산 문을 여는 일조차 쉽지 않았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공부하며 부동산 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종 목표는 결혼이라는 불확실한 미래 대신 잠재 가치가 높은 아파트로 확실한 수익을 내는 것이다. 투자 활동 외에도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칼럼을 쓰거나 강의를 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