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은둔형 여행인간

코카서스산맥의 숨겨진 보석 '조지아' 산골 생활기

박성호 저/박윤수 그림 | 넥서스BOOKS | 2020년 10월 10일 리뷰 총점 8.9 (1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7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여행
파일정보
EPUB(DRM) 2.7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안내사항
2024년 7월 15일 서비스 종료 예정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박성호
1992년 서울 출생. 수필가가 된 여행가. 개포동에서 태어나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 대치동에서 정해진 코스를 밟으며 세계 창의력 올림피아드 한국 대표 출전, 카이스트 산업디자인학과 수석 졸업 등 남들이 부러워하는 스펙을 가진 ‘엄친아’로 자랐지만 원하던 목표를 이룬 후에도 ‘가고 있는 길’에 대한 의문과 공허함이 그를 괴롭혔다.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비행기 표 하나만 들고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났고, 맨몸으로 부딪힌 호주의 바나나 농장에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인생 최고의 행복을 느꼈다. 바나나 농장에서 1,000만 원을 모아 1년간 전 세계 6대륙 90여 개 도... 1992년 서울 출생. 수필가가 된 여행가. 개포동에서 태어나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 대치동에서 정해진 코스를 밟으며 세계 창의력 올림피아드 한국 대표 출전, 카이스트 산업디자인학과 수석 졸업 등 남들이 부러워하는 스펙을 가진 ‘엄친아’로 자랐지만 원하던 목표를 이룬 후에도 ‘가고 있는 길’에 대한 의문과 공허함이 그를 괴롭혔다.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비행기 표 하나만 들고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났고, 맨몸으로 부딪힌 호주의 바나나 농장에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인생 최고의 행복을 느꼈다.

바나나 농장에서 1,000만 원을 모아 1년간 전 세계 6대륙 90여 개 도시를 여행하면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꿈을 갖게 되었다. 하염없이 세상을 떠돌고 떠돌다 보니 어느새 80여 개 나라를 밟고 한국에 돌아왔다. 부모님은 이런 역마살 낀 아들의 미래를 걱정하지만, 정작 본인은 유전의 영향이라 생각한다. 아버지는 오토바이 타고 슬렁슬렁 새벽 공기 쐬기를 좋아하고, 걷는 것을 좋아하는 어머니는 언젠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 일주하는 꿈을 꾸므로. 그래도 글을 쓰며 어찌어찌 제 갈 길을 찾아가고 있으니 다행이라 생각한다.

Instagram_ @ant.sungho
그림 : 박윤수
꾸준히 혼자 일하고 잘 쉬고 잘 노는 일러스트레이터. 마포구에서 1인 가구로 10년째 방랑 중이며 요즘은 바다가 보이는 도시에 살아 볼까 고민하고 있다. 사실 그림 그리기보다 수영, 등산, 자전거 타기를 더 즐기는 것 같다. 저자의 친누나. Instagram_ @heyola 꾸준히 혼자 일하고 잘 쉬고 잘 노는 일러스트레이터. 마포구에서 1인 가구로 10년째 방랑 중이며 요즘은 바다가 보이는 도시에 살아 볼까 고민하고 있다. 사실 그림 그리기보다 수영, 등산, 자전거 타기를 더 즐기는 것 같다. 저자의 친누나.

Instagram_ @heyola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7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