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학교의 별 2 개인적으로 은은한 광기가 도는 재질의 만화를 좋아하는 데 이게 꼭 그런 재질이다. |
|
와야마 야마 작가님의 '여학교의 별' 2권 리뷰입니다. 스포일러가 포함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화재의 만화 여학교의 별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한 여학생이 호시 선생님을 찾아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우연히 호시 선생님의 졸업 사진을 보게 되어 직접 찍어 왔다는데요 사진을 보여주면서 사슴벌레에 대해 이야기를 꺼냅니다. 이에 호시 선생님은 설명을 하는데 이 상황이 너무 진지해서 웃음이 터졌습니다. 설명은 말할 것도 없고요.ㅋㅋ이 후 사슴벌레 보이나 매일 아침 일찍 편의점에 가는 여학생 이야기, 고바야시 선생님이 만드신 태피스트리 등등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가득합니다.~
|
|
서점에 쫙 깔려있길래, 이게 무슨책이지 하고 구매하여 읽어봤던 여학교의 별 1권 뭐지 뭐지 하면서 보는데, 너무 재밌는 책이다. 역시 인기 있는 책은 이유가 있구나 하는 느낌... 이번 2권은 1권보다 훨씬 재미있는 느낌다. 작가가 신인인듯 한데도, 캐릭터 만드는 것이나, 상황 설정 하는것이 너무 재밌고, 유치할 줄 알았던 책이었으나, 전혀 유치함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읽어 나갈수 있는 책이다. 일상물에 가까운 개그 책으로, 다음권도 너무 기다려진다. |
|
와야마 야마 작가님의 여학교의 별 2권 리뷰입니다. 여자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선생님들과 학생들의 귀엽고 재미있는 일상들을 담은 작품이었습니다. 등장하는 인물들이 다 매력있고 독특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재미있게 읽어서 다음 권도 기대됩니다. |
| 웃기고 재밌다 난 호시센세보단 고바야시 센세가 좋다 학교다닐때도 고바야시 같은 쌤 좋아했던거 같음 작가 그림체가 되게 특이한데 보다보니 엄청 매력적이라 좋음!!!! 여학교의 별로 시작했는데 결국 이 작가의 다른 작품들도 다 읽어보게 됨👍🏻 |
|
재미있다는 얘기를 듣고 구매해보게 되었는데 소소한 일상적인 내용인데 거기 담긴 활자가 정말 미묘하고 은근하게 웃겨서 읽다보면 쿡쿡 하고 웃게 된다 자극적이거나 도파민 뽝 하는 내용이 아니라 오히려 더 좋은 느낌 스토리도 일상적이면서 귀엽다 |
| 그림체가 너무너무 이뻐요 선이 단조로운데 진짜 이쁜 그림체 그리고 내용도 너무 재밌음 진짜 제가 제일 츄천하는 만화책입니다 일상 이야기만으로도 이렇게 재밌을 수가 있다니!! 진짜 재밌어요 그리고 고바야시 완전 제 이상형 ㅈㅉ 저런 사람 좋어요 |
| 와야마 야마 저자의 '여학교의 별' 재미있다고 추천 받아서 읽게 됐는데 2권도 좋았습니다. 작화 스타일이 독특한데, 이런 그림체가 특유의 유머코드와 잘 어울리네요. 학생들이 귀엽고, 선생님 캐릭터도 좋아서 다음 권이 기다려지는 작품입니다. |
| 겉보기엔 평범한 여고 일상물 같으나, 명석하지만 어딘가 삐딱한 호시 선생님과 개성 강한 매력의 여고생들의 엉뚱하고 재기발랄한 병맛 개그가 어우러진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와 예측 불가능한 유머, 일상 속의 특별함, 빠른 몰입감 등 유쾌한 재미가 있는 작품이에요. |
|
와야마 야마 작가님의 [여학교의 별 2] ] 리뷰입니다. 본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책을 먼저 완독하신 후 리뷰를 열람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리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작성한 것으로 다른 사람과의 의견과는 불일치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와야마 야마 작가님 작품 인기가 많아서 궁금했는데 재밌게 읽었습니다 일상속에서 인물들의 감정이나 포인트를잘짚는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