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른이 보기에는 이게 뭐가 웃긴가 싶어요. 하지만 아이들은 깔깔깔 웃으며 읽어요. 여러번 읽어도 웃긴가봐요. 감동적인 요소도 있어서 마냥 웃기기만 한 책은 아니예요. 대브필키 작가 작품책은 아이들이 다 좋아합니다. 한번 읽을 만화책은 아니예요. |
|
아이가 도그맨 1,2,3을 그냥 바로 앉은자리에서 읽어버려서 그다음 권을 계속 사줘야할지 너무 고민이에요. 이게 그냥 만화책이던데 아이한테 도움이 되나요..? 물론 저도 예전에 만화책 많이 읽기는 했는데... 재미는 있었고 시간 떼우기에는 그만이었지만 저한테 크게 도움이 됐는진 모르겠는데요 ㅋㅋㅋ 더군다나 얘는 이제 초등학교 2학년인데.. 이런거 많이 읽어도 되는지 ㅎㅎ.. 어렵네요 |
|
1편보고 아이가 너무 재밌다고 구매 노래를 불러서 샀어요. 다른 학습만화도 시큰둥했는데 도그맨의 매력에 푹빠졌답니다.^^ 도그맨 3탄까지 구매했는데 4.5탄 곧 구매하려 합니다. 아이가 표지만 봐도 엄청 기대를 하네요. 도그맨 그리기도 해보고 책이 아이들 감성에 딱이예요. 카드도 오늘받은거에는 들어있네요?^^ 포켓몬 카드가 차지하던 명당에 도그맨 카드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