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읽게 된 것은 회사에서 명작이라고 해서 읽게 되었다. 이 책에서는 여주인공 시점으로 생활들을 보여준다. 여자 주인공은 자기가 끌리는 것을 선택해 결과론적으로 여자는 그 순간과 앞으로는 행복할 수 있겠지만 기존의 사람은 얼마나 상처를 느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과연 사랑이란게 자기만의 마음만을 우선으로 생각해도 될까?
이 책을 읽게 된 것은 회사에서 명작이라고 해서 읽게 되었다. 이 책에서는 여주인공 시점으로 생활들을 보여준다. 여자 주인공은 자기가 끌리는 것을 선택해 결과론적으로 여자는 그 순간과 앞으로는 행복할 수 있겠지만 기존의 사람은 얼마나 상처를 느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과연 사랑이란게 자기만의 마음만을 우선으로 생각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