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다려요 #김영진작가 #김영진그림책 #길벗어린이 @gilbutkid_book #급한마음다스리기 #기다리기 #지켜보기 #사랑주기 #기다릴거에요?? #내돈내산 #그림책추천 #아침도서 #그림책리뷰어 #동화리뷰어 #예쁜누나_예쁜동생 김영진작가님 신간. (책.. 다 사는중~^^ㅋㅋ) 귀여운 초록반친구들. 토마토를 심고 자라는데까지 기다리기 힘들어~ 언제쯤 주렁주렁 열매가 열릴까?☆ 예쁜 색감과 귀여운 주인공들~ 아이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작가님책. 넘 좋타~♡♡
|
빨강 제붕 유치원 시리즈는 다 재미있어요 늘 다른 사람보디 뛰어나야한다는 생각에 타인의 배려가 없었지만 토마토를 통하여 첸구를 배려하고 기다릴 수 있는 힘이 생긴 주인공을 보면서 감동적이었어요. 소소한 것에서 큰 성장을 이루는 아이들을 보는 기쁨을 책을 통해 알 수 있었네요
|
|
기다려요 김영진 글 그림. 길벗어린이 출판사 기다리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 사실 어른이 돼서도 기다리는 건 어렵다. 아이에겐 더 어려운 일이겠지. 잘 기다리려면 왜 기다려야하는지 이해를 해야하고 기다리고 난 다음의 일을 예측할 수 있어야한다.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에는 다른 일에 주의를 돌릴 수 있는 지혜로움이 필요하다. 결국 잘 기다리는 애는 이 많은 능력이 있다는 이야기이니까 참 대단한 친구다. |
|
내용이 너무 좋아요! 그림도 너무 예쁘고요. 주인공이 잘난척이 심하고 기다림을 모르는 성격이 급해요. 하지만 기다릴 때도 필요하다는 정말 좋은 메시지를 담았어요. 우리 아이들 주변에도 주인공 같은 캐릭터 만날 것 같아요. 공감과 좋은 메시지를 담은 책입니다. |
|
둘째 아이가 유치원에 다니고 있다. 그러다 보니 김영진님의 유치원 시리즈가 나올때마다 사고 있다. 아이도 김영진님의 책을 잘 보고 초4인 첫째 아이도 아직도 김영진님의 책이라면 집에 책이 온 날 제일 먼저 읽어본다. 그런데 엄마인 나는 어느 순간 김영진님의 책이 읽기 힘들어졌다. 요즘 트렌드인지는 모르겠지만 만화책같은 구성? 아이에게 읽어줄땐 도대체 어떻게 읽어줘야 하는건지.. 엄마는 여전히 복잡한 숙제같은 책이라 한두번 읽어주고 조금 으슥한 곳에 꽂아 두지만 아이들은 항상 여기 저기서 귀신같이 찾아 오는 김영진님 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