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리뷰 (7)

한줄평
평점 분포
  • 리뷰 총점10 86%
  • 리뷰 총점8 14%
  • 리뷰 총점6 0%
  • 리뷰 총점4 0%
  • 리뷰 총점2 0%
연령대별 평균 점수
  • 10대 10.0
  • 20대 0.0
  • 30대 9.0
  • 40대 10.0
  • 50대 0.0

포토/동영상 (5)

리뷰 총점 구매
알로 손선풍기 좋네요
"알로 손선풍기 좋네요" 내용보기
너무 좋네요ㅎㅎ 디자인이 귀여워요 일단 작아도 일반 손선풍기보다 굉장히 시원한거 같아요 ㅋ 100까지 조절되고 올릴수록 소음은 있네요 하지만 시원하면 장땡ㅋ 작아서 휴대하기 편할거 같고 에어컨바람 시원하게 나오니 정말조아요ㅎ저렴하게 잘산듯
"알로 손선풍기 좋네요" 내용보기


너무 좋네요ㅎㅎ 디자인이 귀여워요 일단 작아도 일반 손선풍기보다 굉장히 시원한거 같아요 ㅋ 100까지 조절되고 올릴수록 소음은 있네요 하지만 시원하면 장땡ㅋ 작아서 휴대하기 편할거 같고 에어컨바람 시원하게 나오니 정말조아요ㅎ저렴하게 잘산듯


c*******3 2026.04.10. 신고 공감 0 댓글 0
리뷰 총점 구매
시원해요
"시원해요" 내용보기
작은데 오래가고 너무 시원해요 냉방?모드를 켜면 막 드라마틱하게 시원하진 않지만 뜨거운 바람은 안나와요 걸어다닐때 요즘 땀범벅이었는데 덕분에 시원해졌어요 밖에 오래 있어야 할때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소음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
"시원해요" 내용보기
작은데 오래가고 너무 시원해요 냉방?모드를 켜면 막 드라마틱하게 시원하진 않지만 뜨거운 바람은 안나와요 걸어다닐때 요즘 땀범벅이었는데 덕분에 시원해졌어요 밖에 오래 있어야 할때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소음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
j******7 2025.07.13. 신고 공감 0 댓글 0
리뷰 총점 구매
작지만 강한 손풍기 좋아요
"작지만 강한 손풍기 좋아요" 내용보기
알로코리아가 원래 손풍기로 유명하니 믿고 구매했어요여러 제품이 있었지만 냉각팬 기능, 바람 조절, 배터리, 크기 등을 고려했을 때 이 제품이 딱이라 생각했어요크기는 작지만 바람은 세고 냉각팬을 틀면 금방 차가워져서 좋아요올 여름은 알로코리아 손풍기로 잘 지내보려 합니다!
"작지만 강한 손풍기 좋아요" 내용보기

알로코리아가 원래 손풍기로 유명하니 믿고 구매했어요
여러 제품이 있었지만 냉각팬 기능, 바람 조절, 배터리, 크기 등을 고려했을 때 이 제품이 딱이라 생각했어요
크기는 작지만 바람은 세고 냉각팬을 틀면 금방 차가워져서 좋아요
올 여름은 알로코리아 손풍기로 잘 지내보려 합니다!
YES마니아 : 로얄 j*****4 2025.06.24. 신고 공감 0 댓글 0
리뷰 총점 구매
좋아요
"좋아요" 내용보기
얼마전 딸램꺼 써보고 좋아서 재구매했어요.더위타는 신랑이 탐내서 샀지요.바람이 10해도 엄청시원해요.소리는 좀 시끄러운데...시원함도 그만큼 좋아요.이러다 가족수대로 다 사야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ㅋ고민말고 다 사세요.
"좋아요" 내용보기
얼마전 딸램꺼 써보고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더위타는 신랑이 탐내서 샀지요.
바람이 10해도 엄청시원해요.
소리는 좀 시끄러운데...시원함도 그만큼 좋아요.
이러다 가족수대로 다 사야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ㅋ
고민말고 다 사세요.
YES마니아 : 로얄 j****9 2025.06.21. 신고 공감 0 댓글 0
리뷰 총점 구매
너무 좋아요
"너무 좋아요" 내용보기
이번 여름에 잘 사용할것 같아요~~~ 냉각패드 부분이 커서 더 시원하네요 충전기가 C타입이 아니라 아쉽긴 하지만 장점이 더 많아 괜찮습니다.무게도 아주 가볍진 않지만 들고 다니기 너무 무겁진 않습니다. 책상 위에 올려서 사용 하기도 좋아요
"너무 좋아요" 내용보기
이번 여름에 잘 사용할것 같아요~~~ 냉각패드 부분이 커서 더 시원하네요 충전기가 C타입이 아니라 아쉽긴 하지만 장점이 더 많아 괜찮습니다.
무게도 아주 가볍진 않지만 들고 다니기 너무 무겁진 않습니다. 책상 위에 올려서 사용 하기도 좋아요
YES마니아 : 플래티넘 y*********5 2025.06.05. 신고 공감 0 댓글 0
리뷰 총점 구매
알로선풍기
"알로선풍기" 내용보기
아이 등하교길에 쓰라고 주문했어요.시원하고...이뻐요.단계는 숫자로 표시되는데 4단계예요.아이가 마음에 든대요♡내일부터 들고다닌다고 아이도 신났어요.저도 하나 더 살까싶어요. 무배라서 좋아요잘 쓰겠습니다.♡♡♡
"알로선풍기" 내용보기
아이 등하교길에 쓰라고 주문했어요.
시원하고...이뻐요.
단계는 숫자로 표시되는데 4단계예요.
아이가 마음에 든대요♡
내일부터 들고다닌다고 아이도 신났어요.
저도 하나 더 살까싶어요. 무배라서 좋아요
잘 쓰겠습니다.♡♡♡

YES마니아 : 로얄 j****9 2025.06.04. 신고 공감 0 댓글 0
리뷰 총점 구매
바람 강하고 냉각기능이 좋습니다.
"바람 강하고 냉각기능이 좋습니다." 내용보기
근데 유격이라고 해야하나요 충전하는 쪽이 삐뚤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이 99프로에서 올라가질 않네요?? 99프로에서 못해도 20분은 둔 것 같은데 100프로가 되지 않아요.그외 풍량이나 냉각 기능은 좋습니다. 바람이 강한만큼 소리도 꽤 큽니다. 조용한 실내보다는 야외 사용이 더 잘 맞을 거같습니다.
"바람 강하고 냉각기능이 좋습니다." 내용보기

근데 유격이라고 해야하나요 충전하는 쪽이 삐뚤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이 99프로에서 올라가질 않네요?? 99프로에서 못해도 20분은 둔 것 같은데 100프로가 되지 않아요.

그외 풍량이나 냉각 기능은 좋습니다. 바람이 강한만큼 소리도 꽤 큽니다. 조용한 실내보다는 야외 사용이 더 잘 맞을 거같습니다. 
YES마니아 : 플래티넘 r****h 2025.07.19. 신고 공감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