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작은데 오래가고 너무 시원해요 냉방?모드를 켜면 막 드라마틱하게 시원하진 않지만 뜨거운 바람은 안나와요 걸어다닐때 요즘 땀범벅이었는데 덕분에 시원해졌어요 밖에 오래 있어야 할때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소음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 |
|
알로코리아가 원래 손풍기로 유명하니 믿고 구매했어요 여러 제품이 있었지만 냉각팬 기능, 바람 조절, 배터리, 크기 등을 고려했을 때 이 제품이 딱이라 생각했어요 크기는 작지만 바람은 세고 냉각팬을 틀면 금방 차가워져서 좋아요 올 여름은 알로코리아 손풍기로 잘 지내보려 합니다! |
|
얼마전 딸램꺼 써보고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더위타는 신랑이 탐내서 샀지요. 바람이 10해도 엄청시원해요. 소리는 좀 시끄러운데...시원함도 그만큼 좋아요. 이러다 가족수대로 다 사야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ㅋ 고민말고 다 사세요. |
|
이번 여름에 잘 사용할것 같아요~~~ 냉각패드 부분이 커서 더 시원하네요 충전기가 C타입이 아니라 아쉽긴 하지만 장점이 더 많아 괜찮습니다. 무게도 아주 가볍진 않지만 들고 다니기 너무 무겁진 않습니다. 책상 위에 올려서 사용 하기도 좋아요 |
|
아이 등하교길에 쓰라고 주문했어요. 시원하고...이뻐요. 단계는 숫자로 표시되는데 4단계예요. 아이가 마음에 든대요♡ 내일부터 들고다닌다고 아이도 신났어요. 저도 하나 더 살까싶어요. 무배라서 좋아요 잘 쓰겠습니다.♡♡♡ |
|
근데 유격이라고 해야하나요 충전하는 쪽이 삐뚤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이 99프로에서 올라가질 않네요?? 99프로에서 못해도 20분은 둔 것 같은데 100프로가 되지 않아요. 그외 풍량이나 냉각 기능은 좋습니다. 바람이 강한만큼 소리도 꽤 큽니다. 조용한 실내보다는 야외 사용이 더 잘 맞을 거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