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작 7개월을 기다렸는데 모서리 찍혀서 배송해주셨네요...
맘 같아서는 교환신청 하고 싶은데 한정판이라 교환도 안될거 같아서 교환신청도 못하겠네요ㅠㅠ
신경 좀 써주시지 너무합니다
다른 구매자분들은 좋은상품 받으셨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