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리뷰 (39)

한줄평
평점 분포
  • 리뷰 총점10 92%
  • 리뷰 총점8 5%
  • 리뷰 총점6 0%
  • 리뷰 총점4 2%
  • 리뷰 총점2 0%
연령대별 평균 점수
  • 10대 0.0
  • 20대 10.0
  • 30대 10.0
  • 40대 9.0
  • 50대 10.0

포토/동영상 (21)

리뷰 총점 종이책 구매
리뷰
"리뷰" 내용보기
안녕하세요.윌북 출판사에서 나온 스티븐 바틀렛 작가님의 'CEO의 다이어리' 를 읽고 남기는 리뷰글입니다.연초를 맞이해서 좀 더 유익한 도서를 읽어보고 싶어서 구매한 도서입니다.추천이 많았던 만큼 기대하고 읽고있는데 흥미로운 내용도 있고 좋았습니다.
"리뷰" 내용보기
안녕하세요.
윌북 출판사에서 나온 스티븐 바틀렛 작가님의 'CEO의 다이어리' 를 읽고 남기는 리뷰글입니다.
연초를 맞이해서 좀 더 유익한 도서를 읽어보고 싶어서 구매한 도서입니다.
추천이 많았던 만큼 기대하고 읽고있는데 흥미로운 내용도 있고 좋았습니다.
s*****2 2026.01.02. 신고 공감 0 댓글 0
리뷰 총점 종이책 구매
폰트가 정말..
"폰트가 정말.." 내용보기
내용이나 소감은 다른분들이 잘 말씀하신듯하다.책 자체 내용은 괜찮다. 하지만 폰트가 눈을 어지럽힌다.책에는 2가지의 폰트가 계속 사용되는데 일반적인 내용의 폰트는 무난하다. 하지만 강조를 위한 폰트는 캘리그라피 형태의 폰트인데 정신사납다. (게다가 너무 많이 나온다.) 익숙하지 않은 폰트이기에 일반내용을 읽어나가다 수시로 집중이 깨진다.  아마 읽어보신 분들이라면 내가
"폰트가 정말.." 내용보기
내용이나 소감은 다른분들이 잘 말씀하신듯하다.
책 자체 내용은 괜찮다. 하지만 폰트가 눈을 어지럽힌다.

책에는 2가지의 폰트가 계속 사용되는데 일반적인 내용의 폰트는 무난하다. 하지만 강조를 위한 폰트는 캘리그라피 형태의 폰트인데 정신사납다. (게다가 너무 많이 나온다.) 

익숙하지 않은 폰트이기에 일반내용을 읽어나가다 수시로 집중이 깨진다.  아마 읽어보신 분들이라면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아실듯 하다.   나처럼 조금 예민한 사람은 책의 내용에 만족하면서 읽어가는 내내 화딱지가 난다.  내가 왜 돈주고 산 책을 보면서 집중이 흐트러지고 화가 나는 경험을 해야하는지.   

출판사에서는 캘리그라피 폰트의 아름다움과 특이한 편집으로 획기적이라 판단했을지 모르지만  정말 무!척!이!나! 불편하다.
YES마니아 : 플래티넘 d***s 2025.07.02. 신고 공감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