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영화는 얼굴 잘생긴 바람둥이 출신들은 보면서 진짜 재밌게 볼수있다.
근데 얼굴리 못생겨서 주드로 같은 상황을 직접 겪어보지 못한 얼꽝들은 재미없다고 느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주드로의 팬이라서 한 번 친구와 봤는데 정말로 재미 없고 스토리 전개도 늘어지고 음향적인 효과같은 것도 전혀 없이 지루하게 전개되다가 그냥 갑자기 끝나더군요....
원래 예술영화나 고전 명작을 좋아하여 지루한 것도 상관이 없이 좋아하는데,
이것은 좀 아니었어요. 저같은 일반인에게는 만일 이 영화가 예술성이 있었다고 해도 그것이 무엇이었는지 영화의 어느 부분 쯤이었는지 전혀 모르겠더군요.. [인상깊은구절] 다른 남자가 더 젊으니깐..(수잔 서랜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