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효미작가님 책을 좋아해서 재밌게 보고있어요 밤코님에 그림도 너무 색감도 좋고 보기 좋은 책인거같아요 딸이 너무 좋아해서 시리즈별로 사고 있어요 팬더가 편의점 사장님이라는 내용도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시키기에 너무 좋은 주제인거 같아요~~ |
|
학교 도서관 인기책이라 빌릴 수 없다고 사달라고 졸라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기다렸던 책이라 배송 오자마자 다 읽어버리더군요 동생이랑 낄낄 거리면 보다가 저한테도 보여주면서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볼 그림체와 스토리가 인기있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ㅎㅎ |
|
2편에 이어 3편까지 쭉잘읽습니다 아이가 아닌 제가 읽어봐도 웃긴포인트들이 있어요 애가 왜 재밌게 읽는지 알거 같아요 이런류의 재미있는 문고팩이 더많았으면 좋겠어요 다음편 제발 빨리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역시 아이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다판다편의점 드뎌~~~~3편이 나왔네요. 1편도 2편도 좋아했던 아이인지라~3편도 좋아합니다 ㅎㅎ 3분 컵라면이라서 그런지~~ㅎㅎ 먹으면 3분이 멈춰있는시간? 이라 ㅎㅎ 신기해하면서도 계속읽네요 4편도 기대해봅니다 |
|
잘받았습니다 시리즈를 거의다 봤어요 요번시리즈조 재밌어요 1편이 가장재밌어지만 이번편도 볼만해요 아이들이 보기좋아요 학교생활과 연관되어있어서 보기좋아요 초등 1~2학년이 보기좋아요 아이와함께 잠자리에누워 보기좋은책 내용도 순수하고 그림체도 귀여워서 즐겁게읽었어요 다음시리즈도 기대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