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학생 주인공의 사랑이 굉장히 귀엽습니다. 학원에서 일어나는 이야기가 대부분인데 그래서인지 나이에 맞게 공부를 잊지 않는 정도 상당히 흥미로웠습니다. 고구마도 없고 달달하게 연애 하는 내용이라 많은 분들이 진입장벽 없이 편하게 읽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3권으로 완결이 난 게 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 작가님이 그려주시는 학생들의 소박한 사랑이야기가 너무 귀엽고 학창시절에 이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너무 귀엽고 킷페이와 마시로가 서로를 많이 좋아한다는게 느껴져서 정말 재밌었어요!!! |
|
사쿠라 리아 작가님의 갸루와 우등생 남자가 입시 학원에서 사랑하는 이야기 3권 리뷰 입니다!!🥰 여주 남주 둘다 너무 귀엽고 예뻐서 재밌게 읽었어요 ㅎㅎ 이렇게 끝이라고..? 싶긴 합니다 ㅠㅠ 더 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ㅠㅠ🥺😭😭 |
|
대체 왜 3권이 마지막 권인지ㅠㅠㅠㅠㅠ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3권까지 사랑하는 이야기를 꽉꽉 채운 것 같아요ㅎㅎ 덕분에 둘의 이야기에만 오롯이 집중할 수 있었다는! 신간이기도 하고 홍보가 제대로 안 됐는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요 진짜 재밌는 학교순정물이니 한 번쯤 꼭 읽어봐주셨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