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랑 읽기에 영어 문장도 안어렵고 내용도 너무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그림도 재미있고 좋아서 어른도재미있게 볼수있네요. 유명한 작가인만큼 유명한 책인만큼 저랑 아이는 만족합니다.................................................................................... |
|
아이들이 좋아한데서 구입했습니다. 시리즈 1을 보여줬더니 20개월 아기가 매우 집중하여 보았습니다! 좀 더 크면 시리즈2,3도 보여줄 계획입니다. 별 내용 아니지만 제가봐도 ㅈㅐ미있어요 친구들에게도 선물하려고 재구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