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하루 5분 국민 영어과외

김영철,타일러 라쉬 | 위즈덤하우스 | 2017년 12월 22일 리뷰 총점 9.3 (34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03건)
  •  eBook 리뷰 (3건)
  •  종이책 한줄평 (219건)
  •  eBook 한줄평 (17건)
분야
국어 외국어 > 영어
파일정보
EPUB(DRM) 53.4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김영철
작가 한마디 꿈이 없으면 영어 공부를 하는 의미가 없어요. 저도 영어로 개그하고 싶다는 꿈이 있었기에 영어 공부를 시작할 수 있었으니까요 개그맨 겸 DJ. [2016 멜버른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등에 참가한 ‘영어 잘 하는 개그맨’.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DJ와 JTBC 예능 [아는 형님]의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며, 유튜브 [김영철 오리지널]도 진행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뻔뻔한 영철영어』 시리즈와 『울다가 웃었다』, 『일단, 시작해』 등이 있으며, 『치즈는 어디에』를 비롯한 세 권의 번역서를 출간했다. 삶을 긍정하는 서사를, 타인과 대화 나누기를, 다정하고 사려 깊은 격려를 좋아한다. 마음... 개그맨 겸 DJ. [2016 멜버른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등에 참가한 ‘영어 잘 하는 개그맨’.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DJ와 JTBC 예능 [아는 형님]의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며, 유튜브 [김영철 오리지널]도 진행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뻔뻔한 영철영어』 시리즈와 『울다가 웃었다』, 『일단, 시작해』 등이 있으며, 『치즈는 어디에』를 비롯한 세 권의 번역서를 출간했다.

삶을 긍정하는 서사를, 타인과 대화 나누기를, 다정하고 사려 깊은 격려를 좋아한다. 마음을 정결하게 하는 명상을, 동네 책방에 들러 책 읽기를, 틈날 때 종이신문 보기를 즐긴다. 인터내셔널 코미디언이 되겠다는 꿈을 품고 오랜 시간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하고 있다. 코미디언으로 일을 시작했지만 가수, 작가, 종합 예술인으로도 불리길 바란다. 부지런함이 재능이 될 수 있다고, 꾸준함이 실력이 될 수 있다고, 쉰 살이 되면 더 행복할 거라고 믿는다. 주눅 들지 않고 묵묵히 나의 길을 걸어가며, 유쾌하고 진실하게 나이 들고 싶다.
저 : 타일러 라쉬 (Tyler Rasch)
언어 천재라 불리는 미국 출신의 방송인. 2014년 JTBC 예능 [비정상회담] 미국 대표로 출연해 방송에 데뷔했다. 시카고대학교 국제학부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정치외교학부 외교학 석사 과정을 마쳤으며,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시리즈를 진행했다. 지은 책으로는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시리즈, 『두 번째 지구는 없다』 등이 있다. 언어 천재라 불리는 미국 출신의 방송인. 2014년 JTBC 예능 [비정상회담] 미국 대표로 출연해 방송에 데뷔했다. 시카고대학교 국제학부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정치외교학부 외교학 석사 과정을 마쳤으며,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시리즈를 진행했다. 지은 책으로는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시리즈, 『두 번째 지구는 없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06건)

한줄평 (23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