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편은...참 개인적으로 사람 좋은 척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좀 별로라고 해야하나 여러모로 아쉽다해야하나... 암튼 남주랑 이야기를 하는건 좋았습니다 재미있었고ㅋㅋ 아직까진 잔잔한 분으니기인데 앞으로 이야기 전개가 어떻게될지 기대됩니다 |
|
더 이상 관심이 없다며 이혼당한 영애의 의외로 즐거운 새로운 생활 03권 여주인공이 가진 정령의 힘이 드디어 밝혀집니다 그리고 전남편인 왕도 자기가 무슨짓을 했나 깨닫고 사과하러 옵니다 그나마 질척거리지 않아서 참고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이 방식이 되게 일본식 사과라 보면서 우웅하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