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가 적어서 구매를 고민했는데 사길 잘 했네요. 필기용으로 볼펜을 많이 쓰는지라 여러 브랜드 다 써봤는데요. 우선 가격값을 하는 품질입니다. 색상도 예뻐요. 볼의 모양이나 잉크의 부드러움, 잉크의 색상, 번짐의 정도, 그리고 펜의 손잡이 등 디자인 모든 부분에 있어 좋습니다. |
|
젤타입이라 필기했을 때 선명해서 마음에 들어요. 필기감 도 끊김없이 부드럽고 무엇보다 보통 잉크형 볼펜을 썼을 때 볼펜똥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런 잉크 찌꺼기가 생겨서 필기할때 거슬렸는데 이 제품은 그런게 생기지 않아서 좋습니다. 다른 색상도 사보고 싶어요 |
|
제브라 사라사 연핑크 구매했어요! 색감이 과하게 튀지 않고 은은하고 사랑스러워서 다이어리 꾸밀 때나 포인트 줄 때 딱입니다. 사라사 특유의 끊김 없는 부드러운 필기감 덕분에 글씨 쓸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역시 믿고 쓰는 제브라 사라사네요! |
|
제브라 사라사 0.3mm 10가지 색구성으로 되어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세트로 케이스가 있는 줄 알았는데 비닐에 들어 있는데 나름 가볍게 가지고 다니기엔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이어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기본색이고 좀 더 필요한 색들은 추가로 더 구매했어요. 0.3mm 인데 생각보다 좀 두껍게 써지는 것 같고 사용시 크게 불편감은 없는 것 같아요. |
|
메모할 때 예쁜 색으로 적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우선 가격값을 하는 품질입니다. 특히 색상이 참 예뻐요. 볼의 모양이나 잉크의 부드러움, 잉크의 색상, 번짐의 정도, 그리고 펜의 손잡이 등 디자인 모든 걸 다 따져봐도 흠잡을데가 없이 좋네요. 추천해요. |
|
학교 필기용 볼펜을 찾았는데 얇고 부드럽게 쓰기 좋습니다. 배송비 맞추려고 구매했는데 볼펜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다른 곳보다 가격이 더 비싸서.. 더 저렴하게 판매했음 좋겠습니다. 저렴하면 색깔별로 여기서 살 수도 있을텐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