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압화스티커는 여러 종류를 샀었는데 그 중에서도 락스퍼가 가장 입체감 있고 색감도 이쁜 것 같습니다. 다이어리 꾸미기나 여기저기 필요한 곳에 붙이면 보라색이 고급스럽고 실제 말린 꽃과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막 쓰기에는 좀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아껴 써야 하지만 고급스럽고 만족스럽습니다. |
| 배송비땨문에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발견한 압화스티커 시리즈.... 얘네 하나같이 너무너무 예뻐서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어요. 다 담고 싶은 마음 참고 또 참고 해서 추려서 몇장만 골랐어요. 다이어리에 붙이니까 기분이 좋아져요 예쁜 꽃들이랑 함께하니 좋아요 |
|
어피 압화스티커 락스퍼 리뷰입니당!!
원래 어프리 압화스티커를 좋아해서 사려고 햇는데 예스24에서 저렴하게 팔길래 잘 구입합니다 양은 많은 편이 아니고요 1장입니다. 꽃 종류마다 색감이 특이하고 예뻐서 좋아합니다. 실제로 꽃을 압축해놓은 압화는 아니고 압화처럼 생긴 걸 프린트해서 만든 반투명 스티커예요! 생각보다 얇아서 붙여놓으면 반투명하게 비칩니다. 저는 어프리 꽃 스티커를 너무 좋아해서 잘 삿네요 생각보다 커서 다이어리에 붙이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
꽃이 머금고 있는 보랏빛 색깔이 예뻐서 구입하게 되었는데 마음에 듭니다~ 사실 조금 큰 감은 있지만 종이 사이즈가 넓은 다이어리에 꾸미면 얼추 알맞게 배치가 될 것 같아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진짜 꽃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붙이면 나름대로 꽃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보라색 분위기로 해서 잘 꾸미게 될 때 사용할 예정입니다! 잘 쓸께요~ |
|
이게 진짜 이뻐요! 근데 너무 커요!ㅜㅜㅜ 전 다이어리에 아기자기하게 포인트 주고 싶었는데 얜 너무 커욤.. 보라색을 좋아하는데 빈티지하게 표현된 색도 너무 예쁘고 말린 꽃의 느낌이 많이 살아있어요! 근데 커! 으앙ㅜㅠㅠ 잘라서..쓰기도 조금 그렇궁,,ㅎ,, 아 그리고 물론 판매 설명 처럼 정말 꽃같진 않아요! 얼핏보면 헷갈릴 정도..?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