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봇이 부적절한 글을 감지 중입니다.
TO.진형민 작가님께 2편 이 책이 극장판이나 만화,애니매이션,영화,동시로 나오면 더 실감 날 것 같아요! 그럼 인사를 하며 이 편지를 끝내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하루히루가 좋으세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2019년 12월 3일 화요일 안청초등학교 3학년 6반 조예원 올림
TO. 진형민 작가님께 1편 안녕하세요! 저는 안청초 3학년 6반 친구들과 선생님이랑 같이 <소리 질러, 운동장>책을 읽은 안청초등학교 3학년 6반 조예원이라고 합니다! 이 책 덕분에 많은 프로잭트를 하고, 또 막야구도 하기로 해서 예비로 발야구 까지 했어요!! 막야구부는 야구부랑 대결 할 때 7점이였는데... 저희는 막 야구 10점 냈어요!1 진형민 작가님!! 소리 질러 운동장2도 만들어 주세요!! 왜냐하면 맨 끝 대사보면 "그 애가 저쪽에서 아직 웃고 있었다"라고 한 게 김동해같은데 맞을지 궁금해요. 맞기를 원해요
진형민 작가님께 (2편) 그리고 소리질러 운동장 책은 글은 많고 그림은 적은 책이잖아요. 그래서 그런데, 만화책으로 나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작가님이 그림을 잘 그릴지는 모르겠지만.. 그림을 잘 그리신다면 소리질러 운동장 책을 만화책으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쓴 날짜 : 2019년 12월 2일 월요일 / 쓴 사람 : 황지훈 올림
진형민 작가님께 (1편) 안녕하세요. 소리질러 운동장의 진형민 작가님! 저는 진형민 작가님보다 더 어린 안청초 3학년 6반의 황지훈입니다. 진형민 작가님! 어떻게 그런 재미난 이야기를 지으셨어요? 작가님의 이야기는 극장판으로 나와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소리질러 운동장2가 나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나오면 바로 주문해서 읽어볼게요! 또 소리질러 운동장에 대한 동시가 나와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오늘 발야구를 해 보았어요. 그리고 이 말을 하니까 발야구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